티스토리 뷰

유용한정보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초간단방법!

혼밥인더시티

 

홈쇼핑은 호스트와 업체관계자 그리고 연기자분들까지 나와서 제품을 아주 자세하게 보여주고 재밌게 진행하기 때문에 일반 인터넷쇼핑이나 오프라인 마트 쇼핑 등에 비해서 지름신이 많이 발동하게 되는데요.

 

안사도 되는 계획에 없던 쇼핑을 하게 되는건 안좋지만, 평소 필요했던 상품군이나 관심있게 보던 제품이 저렴하게 나왔을때 구매하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까 혹시라도 놓쳤던 방송이 있으면 다시보기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홈쇼핑 다시보기를 하기 위해선 우선 현대홈쇼핑 사이트에 들어가야겠죠? 검색하신 후에 클릭해주세요.

 

메인페이지에서 상단메뉴중에 우측에 보시면 'TV방송상품' 이라고 있는데요. 이 메뉴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이렇게 생방송/미리주문/지난방송 순서로 메뉴가 뜨는데요. 이중에서 '지난방송'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TV방송상품중 지난상품을 보실수가 있는데요. 먼저 위에서 해당날짜를 선택하시고 아래에 나오는 리스트를 보시면 됩니다.

 

 

이미 방송은 끝났지만 구매 가능한 상품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다시볼수 있는 상품이 많지가 않네요. 다시보기를 할수있는 상품은 주로 실제 물건이 아닌 상담후 결정하는 서비스상품들이 많습니다.

 

지난방송상품 리스트를 쭉 내려보시면 이렇게 '동영상' 이라는 버튼이 있는 경우 다시보기가 가능한데요. 동영상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팝업창으로 현대홈쇼핑 다시보기가 가능한데요. 볼륨버튼 옆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체보기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생방송을 놓쳐서 못보셨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시볼수 있는 경우가 많지 않은게 좀 흠이지만요.

 

gs홈쇼핑 다시보기 초간단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쉬운방법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문화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스마트문상 포함)

롯데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구입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