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정보

크린토피아 가격표 종류별 총정리

혼밥인더시티

 

크린토피아 세탁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요즘엔 많아진것 같습니다. 저도 한두번 이용해 봤는데요. 집에서 세탁할때보다 더 깨끗하게 잘되는것 같고 건조까지 되니까 편하고 좋더군요.

 

크린토피아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거 같아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종류별로 총정리 해봤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먼저 크린토피아 가격은 일반요금과 로얄요금이 있는데요. 로얄요금은 거의 가격이 2배 정도됩니다. 고가의 옷이거나 특별한 옷인 경우에 이용하면 될 것 같네요.

 

▶ 남성의류

와이셔츠가 990원 입니다. 바쁜 직장인들이 이용하기에 좋을것 같네요. 아주 저렴한 대표상품을 내걸고 고객을 끌어들여 단골을 만들거나 다른것도 이용하게 만드는 미끼상품이라 볼수있겠네요. 저도 저 와이셔츠 가격때문에 처음에 갔었으니까요.

 

▶ 여성의류

남성의류 보다 전반적으로 조금씩 더 비싼 편인데요. 여성의류 자체가 좀 재질이며 디자인이며 남성복 보다는 까다로워서 그런것 같습니다.

 

▶ 점퍼/코트

크린토피아 가격표중에서 점퍼, 코트 가격입니다. 다른 가벼운 의류들은 집에서 세탁을 많이 하지만, 아무래도 점퍼나 코트는 세탁소에 맡기게 되잖아요. 가격표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 니트/티셔츠/조끼

크린토피아 니트/티셔츠/조끼 가격 입니다. 니트, 가디건 류는 세탁이 좀 조심스러운 종류들이죠. 저는 홈드라이 세제로 세탁하긴 하는데 아무래도 세탁소 보다는 못하더군요.

 

 

▶ 바지

크린토피아 바지 세탁 이용요금 입니다.

 

▶ 유아/교복

각종 교복 상의, 하의, 셔츠, 조끼 코트 등의 가격입니다. 교복도 와이셔츠는 900원으로 아주 저렴하네요. 

 

 

▶ 운동복/아웃도어

운동복이나 아웃도어 의류중에 특수소재로 된 것들도 많고 세탁방법을 잘 봐야 하는 것들도 많아서 집에서 대충 막 세탁했다가 비싼 옷이 상하는 경우를 주변에서 봤었는데요.

 

크린토피아는 아웃도어 전용세제를 사용하고 맞춤건조, 발수가공 등의 아웃도어 전문세탁 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고가의 아웃도어라면 그리고 구입후 첫세탁 이라면 한번 이용해볼만한것 같습니다.

 

▶ 이불/커튼

부피가 큰 이불이나 커튼은 집에서 세탁하고 건조하기가 어렵죠. 크린토피아에서는 대용량 세탁기와 55도 이상 열풍건조, 텀블링 건조로 세탁과 건조를 한다고 하니 괜찮은것 같네요.

 

게다가 매주 수요일/토요일은 침구류 30% 할인을 하네요. 만약 크린토피아에서 침구류 세탁을 이용한다면 수요일/토요일에 이용하시는게 좋겠습니다.

 

▶ 운동화/구두

운동화나 구두도 집에서 세탁하기 번거로운 종류중에 하나죠. 탈취 가공을 통해 악취까지 제거해준다고 하는군요. 운동화는 소재 특성에 따라 탈색, 수축, 거칠어지는 현상이 발생할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고요.

 

 

▶ 가방/모자/소품

크린토피아 가격표 마지막으로 가방/모자/소품 입니다. 가방이나 모자는 잘못 세탁하면 형태가 변형되고 쭈글쭈글해 질수도 있는데요. 어차피 자주 세탁하지 않는 품목들이니 가끔 한번쯤 이런 서비스를 이용해서 세탁하는 것도 괜찮겠다 싶네요.

 

지금까지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종류별로 정리해봤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뽀송뽀송한 기분으로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