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정보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확인하기

혼밥인더시티

 

파리바게트는 창립 30주년이 넘었을만큼 대한민국 대표 빵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죠. 그만큼 전국에 동네마다 수많은 체인점들이 있는데요. 연말연시이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파리바게트를 많이 이용들 하실것 같은데요.

 

파리바게뜨는 늦게까지 보통 영업을 하는 편이긴 하지만 늦은시간에 방문할때 헛걸음을 하지 않기 위해서는 언제까지 영업하는지 알고싶을때가 있죠. 그럴때 인터넷을 이용해서 조회해보면 아주 편리한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신 후에 방문하면 되겠습니다.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 접속후 상단메뉴에서 STORE > 매장찾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매장찾기 페이지에 들어오시면 좌측에는 지도가 있고, 우측에는 도/시 선택, 구/군선택, 매장명 입력 란이 있는데요. 좌측 지도를 통해서 찾을수도 있지만 우측 선택란을 통해서 찾으시는게 더 빠를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서 매장명은 모르는 상태로 제 위치가 마포구라고 가정하고, 서울특별시 마포구로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매장명을 아신다면 바로 매장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와같이 마포구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매장들의 리스트가 결과로 쭉 뜨게 되는데요. 주소와 연락처는 리스트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이중에서 언제까지 영업하는지 궁금한 매장의 '상세위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팝업창으로 해당 매장의 위치를 알수있는 지도와 함께 주소, 연락처가 뜨는데요. 앗 이런.. 한두달 전까지만 해도 이 팝업창을 통해 영업시간을 확인했었는데 지금은 모두 다 싹 없어졌군요. 따라서 영업시간 확인을 위해서는 매장 연락처로 직접 연락해서 문의하시는게 가장 빠르겠습니다.

 

 

더 빠르게 확인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바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에서 '파리바게트 영업시간'으로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스크롤을 조금만 내리시면 네이버지도와 연동되어 현재 내가 있는 위치 주변의 매장 안내가 이렇게 나옵니다. 보시면 전화번호가 바로 보이시죠? 방문을 원하는 매장에 바로 전화를 해서 문의하시면 되고, 바로 영업시간이 보이는 곳도 있는데요.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역시 전화로 문의하시는게 가장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홈페이지에 있었다가 없어져서 직접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하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