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정보

뚜레쥬르 영업시간 확인하기

혼밥인더시티

 

파리바게트와 함께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빵집중에 하나가 바로 뚜레쥬르죠. 매장이 상대적으로 많지 않은 편이긴 하지만, 저는 파리바게뜨 보다 뚜레쥬르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아침 일찍이나 밤늦은 시간에 방문할때면 문을 열었을까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미리 영업시간을 확인하면 좋은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뚜레쥬르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간이 애매하다 싶을때는 방문전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뚜레쥬르'로 검색을 하신 후에, 아래쪽에 '매장검색' 메뉴를 클릭하시면 매장찾는 페이지로 바로 갈 수가 있습니다.

 

매장안내 페이지에서 위에 있는 지역검색, 매장검색 메뉴를 이용해서 원하는 매장을 찾으시면 됩니다.

 

저는 서울특별시 중랑구로 선택하고 매장명은 비워놓은채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중랑구에는 뚜레쥬르 매장이 5개가 있네요. 가장 위에 있는 뚜레쥬르 상봉역을 선택했는데요.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까지 정보가 다 나오는데 영업시간에 대한 안내는 없습니다. 우측하단에 + 메뉴를 한번 클릭해볼게요.

 

 

+메뉴를 클릭해보니 상세한 지도와 함께 마찬가지로 주소와 전화번호만 안내가 있고, 홈페이지에서는 매장별 영업시간을 알수가 없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더 간단하고 쉬운 방법을 안내드릴게요.

 

네이버에서 '뚜레쥬르 영업시간'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현재 내 위치 주변의 가까운 매장들이 지도와 함께 이렇게 뜹니다. 여기 보시면 영업시간을 바로 알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보면 시간이 안나와 있는 매장들이 보이시죠? 그런 곳들은 전화를 해서 직접 문의하시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이상으로 뚜레쥬르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결론은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가장 빠르고 쉽습니다. 그래도 시간이 없는 곳은 전화해서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댓글